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영통구 돌잔치장소, 삿뽀로 솔직후기

by 소망천사 2024. 9. 30.
반응형

수원 영통구 돌잔치장소, 삿뽀로 

안녕하세요. 주말에 남동생 아들 돌잔치가 있어서 수원에 있는 삿뽀로에 다녀왔습니다. 

삿뽀로는 일식 전문점으로 모든 좌석이 프라이빗한 룸으로 되어 있어서 돌잔치나 상견례, 환갑 등 가족모임 장소로 너무 좋은 곳인데요. 수원 영통 삿뽀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삿뽀로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31 호원빌딩 3층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에서 512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편의시설: 단체이용가능, 예약

주차: 옆 상가주차장 이용가능 (3시간 무료주차)

문의처: 031 - 205 - 7797

 

메뉴


돌잔치장소로 안성마춤 삿뽀로 일식집입니다. 

내부도 넓고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였고 전부 룸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양쪽 가족 모임으로 30명이 넘는 많은 인원이었는데 룸 2개를 개방해서인지 좁지 않고 넓어서 편안하게 앉아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삿뽀로 코스메뉴

주말 삿뽀로 스페셜 (사시미 & 양념갈비 스페셜 50,000원)

첫번째 메뉴 에피타이저로 전복죽이 나왔어요. 간도 세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3명이 먹을 수 있는 꼬막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상큼한 샐러드라 입맛을 돋우기 위해서 좋은 것 같아요.

락교와 볶음김치, 회에 찍어 먹는 소스를 주셨는데 별미였습니다. 직원분들이 메뉴 나올 때마다 설명을 해주시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잘 듣지는 못했어요.

신선한 사시미와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이 나왔습니다. 방어, 연어, 광어, 참치 등 보기에도 너무 신선해 보입니다. 하나같이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회를 즐겨 먹지 않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생선으로 튀긴 생선탕수가 나왔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탕수육과 또 다른 느낌, 맛있었어요.

떠먹는 초밥입니다. 

새우, 자색고구마, 단호박튀김도 나왔어요.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 맛이 좋았어요. 

LA갈비가 나왔어요. 양념 갈비 고기가 질기지 않고 많이 짜지 않아 맛있었는데 코스가 계속 될수록 배가 불러서 조금밖에 먹 못 어서 아쉬웠어요.

지리와 매운탕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매운탕을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했어요.

톳과 전복, 은행이 들어 있는 1인 솥밥이 나왔습니다. 매운탕과 같이 먹으니 좋았는데 마지막에 밥이 나와서 너무 배가 불렀어요.

마지막 후식으로 녹차가 나왔습니다. 코스가 길어져서 마지막에 나오는 탕과 솥밥은 많이 드시지 못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잘 먹었습니다.

돌상

메인이벤트 돌잡이, 돌잡이상도 세팅해 주셔서 개별적으로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식사를 마치고 돌상이 차려져 있는 룸으로 옮겨서 돌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돌사진도 찍어주시고 기념사진도 주십니다. 돌잡이로 판사봉을 들고 사진을 찍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삿뽀로는 신선한 회에 나오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개별 룸이 있어서 오붓하게 가족들이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가족모임 고민 중이시라면 삿뽀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