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지중해 마을
아산 지중해 마을은 탕정면에 위치한 체험 마을로 유럽풍 건물이 모여서 지중해 마을을 이루는데요. 음식점과 카페, 소품샵 등이 있고 거리 곳곳에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주소
충남 아산 탕정면 탕정면로 8번길 55-7
커피예술
주소: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22번 길 15-8 1층 커피예술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 지중해 마을 공영주차장
지중해 마을을 구경하고 커피도 마실겸 근처에 있는 커피예술이란 카페에 들어왔어요. 흰색 건물에 외관부터 분위기 있어 보였습니다.
온통 화이트톤의 깔끔한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웠고 중간중간 초록 식물들이 잘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가 넓어서 테이블도 많았어요. 창가 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커피예술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테 5,000원 전체적으로 음료가격은 5~6천 원대로 무난한 가격대였어요.
매장에서 드실때에는 디저트 제외 1인 1 음료는 주문해야 됩니다.
저희는 어머니 모시고 3명이 갔는데 남편이 속이 좋지 않아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케이크를 대신 주문했는데 다행히 이해를 해주셨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테를 주문했습니다. 바닐라라테는 라테아트까지 예쁘게 해 주셨어요. 아메리카노는 연한 듯하면서 부드러웠고 바닐라라테는 달콤하니 커피맛이 좋았습니다. 케이크는 수제케이크인지는 모르겠지만 중간중간 딸기도 쏙쏙 박혀있고 생크림도 부드러워서 맛이 있었습니다.
아산 지중해마을은 유럽식 건물에 카페와 맛집 소품샵 등이 있어서 가볍게 구경하기 좋을 듯합니다. 특별히 볼거리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잠깐동안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산에 오신다면 지중해 마을에 한 번쯤은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