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회식장소 굴보쌈 직화낙지볶음 막국수 오봉집 아산모종점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산에 갔다가 부모님 모시고 오봉집에 다녀왔어요. 보쌈 직화낙지볶음 막국수를 저렴한 가격에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너무 만족했던 곳입니다.
주소: 충남 아산시 모종남로 12번길 59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편의시설: 단체이용가능, 주차, 포장, 배달
문의처: 0507 - 1322 - 5092
메뉴
낙지오봉스페셜: 56,000원
(직화낙지 + 보쌈 + 쟁반막국수)
오징어오봉스페셜: 55,000원
(직화오징어 + 보쌈 + 쟁반막국수)
매생이연포보쌈: 56,000원
오봉집 아산모종점은 모종동 다이소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앞쪽에 주차 가능하고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시쯤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2시라서 점심에 이용하시려면 조금 일찍 서두르시는 것이 좋아요.
실내공간으로 들어가니 넓은 테이블에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저녁에 회식장소나 연말모임 장소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한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사장님 눈치 안보고 각종 야채, 반찬, 미역국, 밥 등을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오봉집의 시그니처 메뉴 낙지오봉스페셜 (직화낙지 + 보쌈 + 쟁반막국수) 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로 예약하시고 통영굴 200g 쿠폰을 받아서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10,000원짜리 굴을 공짜로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꼭 보여주셔서 굴 서비스로 받아보세요.
주문하고 나면 기본반찬을 쟁반에 담아주십니다. 김가루, 무쌈, 콘샐러드, 마늘쫑, 백김치, 콩나물, 깻잎, 미역국이 나옵니다. 반찬은 조금씩 담아주시니 양이 부족할 때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세요. 반찬들도 맛있고 특히 미역국이 단백하니 맛있어요.
낙지오봉스페셜이 한상 차려졌어요. 3~4명이 먹기에 충분한 먹음직스러운 상차림입니다.
가브리살 수육과 고랭지 김치가 있는 보쌈입니다. 굴은 서비스로 받은 것입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겨울 제철 싱싱한 굴과 부드럽고 잡내 없는 보쌈 고기를 김치에 싸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각각 따로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싸서 먹어도 정말 꿀맛입니다.
직화낙지볶음은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남편이 매운걸 못 먹어서 순한 맛으로 주문했는데 살짝 매콤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통통한 낙지를 통째로 올려주셔서 가위로 잘라 드셔야 돼요. 낙지볶음은 불향이 제대로 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테이블 옆에 낙지볶음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습니다. 셀프바에서 밥을 가져와서 낙지볶음에 김가루와 콩나물, 참기름을 두르고 비벼 드시면 맛이 2배가 됩니다.
비빔막국수도 상당히 양이 많아요. 양배추, 상추, 깻잎, 지단, 김가루, 적양배추가 나오는데 직접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새콤달콤한 막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보쌈고기와 같이 먹으면 환상 조합입니다.
낙지오봉스페셜은 3명이 먹기엔 양이 많았지만 배부르게 너무 잘 먹고 왔어요. 2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짧아서 남은 음식은 포장해 주셨습니다.
오봉집은 푸짐한 한상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38년 어머니의 손맛이라는 간판답게 맛까지 보장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맛집입니다. 연말모임장소나 회식, 가족모임 장소로 추천해 드립니다.